브랜드 경쟁력

다양한 메뉴와 포장 패키지

기존 토스트 브랜드의 개념을 넘어선 다양한 메뉴와 포장 패키지로 
높은 매출과 수익성, 그리고 재주문에 강한 재리스토스트&츄러스

재리스토스트
타사
매출↑매출↑

365일 바쁜 매장

간단/ 푸짐한 식사, 디저트, 야식 모두 200%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나이, 성별, 시간, 계절, 유행과 상관없이 꾸준한 매출

꾸준하지 못한 매출

단조로운 메뉴 구성으로 특정 시간대, 
계절에만 몰리는 주문으로 매출 안정성이 떨어짐

다양한 가격다양한 가격

다양한 가격대로 
타사대비 높은 주문금액

2,900원부터 7,200원까지 다양한 토스트 메뉴들로 
기존의 토스트 브랜드의 이미지를 탈피 
가성비 좋은 간단한 간식에서 푸짐하고 든든한 식사까지

낮은 가격대로만 
구성된 메뉴로 낮은 주문 금액

저가 위주의 메뉴들과 단조로운 메뉴 구성으로 
주문 건당 금액이 낮아 제한된 인건으로 매출 성장이 어려움

단체 주문단체 주문

1인 식사부터 30인 이상까지

귀엽고 위생적인 포장 패키지로 혼자 먹기도, 
모임과 행사에서 편하게 먹기 좋아 인기 많고 인증샷 많은 단체 주문

단일 포장으로 보관하기 어려움

단일 포장재로 시간이 지나서 먹을 경우 
내용물로 인해 포장지가 변형되거나 오염되기 쉬움

간단한 레시피간단한 레시피

점주입장에서는 쉽게 만들고, 
고객 입장에서는 더 푸짐한

간단한 레시피로 1인 창업에도 강하다. 
타사 대비 큰 식빵과 푸짐한 토핑, 소스들 그리고 
주문즉시 튀겨내는 츄러스로 단골 고객 확보에 탁월함

간단한 식사에만 초점

기존 토스트에 대한 인식으로 간단한 식사 개념의 토스트가 많고, 
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나 음료 등 
토스트 외에는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적음

재주문율↑재주문율↑

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는 
높은 재주문율

식사부터 간식 그리고 음료까지 타사대비 다채로운 메뉴와 
직접 선택 가능한 옵션들로 먹을 때 마다 새롭다.

비슷한 제품으로 구성된 메뉴로 
낮은 매력도

유사 제품군으로 구성된 메뉴로 단기간 내 
재주문하기엔 제한된 선택지

수익성↑수익성↑

높은 매출과 수익성 

투명한 물류 시스템으로 높은 수익율과 
경쟁력있는 메뉴로 적은 평수에서도 높은 매출 창출

높은 창업비용과 제한된 수익 

10평기준1억 ~ 7천 수준의 높은 창업비용과 
제한된 수익성으로 투자금 회수가 오래걸릴 수 있음

TOP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