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메뉴와 포장 패키지
기존 토스트 브랜드의 개념을 넘어선 다양한 메뉴와 포장 패키지로
높은 매출과 수익성, 그리고 재주문에 강한 재리스토스트&츄러스
- 재리스토스트
- 타사
- 매출↑
-
365일 바쁜 매장
간단/ 푸짐한 식사, 디저트, 야식 모두 200%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나이, 성별, 시간, 계절, 유행과 상관없이 꾸준한 매출 -
꾸준하지 못한 매출
단조로운 메뉴 구성으로 특정 시간대,
계절에만 몰리는 주문으로 매출 안정성이 떨어짐
- 다양한 가격
-
다양한 가격대로
타사대비 높은 주문금액2,900원부터 7,200원까지 다양한 토스트 메뉴들로
기존의 토스트 브랜드의 이미지를 탈피
가성비 좋은 간단한 간식에서 푸짐하고 든든한 식사까지 -
낮은 가격대로만
구성된 메뉴로 낮은 주문 금액저가 위주의 메뉴들과 단조로운 메뉴 구성으로
주문 건당 금액이 낮아 제한된 인건으로 매출 성장이 어려움
- 단체 주문
-
1인 식사부터 30인 이상까지
귀엽고 위생적인 포장 패키지로 혼자 먹기도,
모임과 행사에서 편하게 먹기 좋아 인기 많고 인증샷 많은 단체 주문 -
단일 포장으로 보관하기 어려움
단일 포장재로 시간이 지나서 먹을 경우
내용물로 인해 포장지가 변형되거나 오염되기 쉬움
- 간단한 레시피
-
점주입장에서는 쉽게 만들고,
고객 입장에서는 더 푸짐한간단한 레시피로 1인 창업에도 강하다.
타사 대비 큰 식빵과 푸짐한 토핑, 소스들 그리고
주문즉시 튀겨내는 츄러스로 단골 고객 확보에 탁월함 -
간단한 식사에만 초점
기존 토스트에 대한 인식으로 간단한 식사 개념의 토스트가 많고,
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나 음료 등
토스트 외에는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적음
- 재주문율↑
-
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는
높은 재주문율식사부터 간식 그리고 음료까지 타사대비 다채로운 메뉴와
직접 선택 가능한 옵션들로 먹을 때 마다 새롭다. -
비슷한 제품으로 구성된 메뉴로
낮은 매력도유사 제품군으로 구성된 메뉴로 단기간 내
재주문하기엔 제한된 선택지
- 수익성↑
-
높은 매출과 수익성
투명한 물류 시스템으로 높은 수익율과
경쟁력있는 메뉴로 적은 평수에서도 높은 매출 창출 -
높은 창업비용과 제한된 수익
10평기준1억 ~ 7천 수준의 높은 창업비용과
제한된 수익성으로 투자금 회수가 오래걸릴 수 있음